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온 가족 건강

유사나 헬스팩 10년 섭취 실제 후기

by 건강하고 즐겁게 2022. 10. 6.

유사나 헬스팩을 섭취한지 벌써 10년이나 되었네요.아니 10년이 더 지났네요.

유사나 헬스팩이라는 1가지 종합영양제를 엄청 오랫동안 먹었고 그에 대한 후기를 사실대로 공유하면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글을 써 봅니다.

 

스스로 챙겨먹게 돼버림

일반적으로 남자분들은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를 제때제때 잘 챙겨서 먹지 못하죠.

저만 그런 것은 아니잖아요? 그렇죠?

저도 아내를 통해서 헬스팩을 처음 접하고 반강제로 먹도록 강요를 받았었는데요.

그때는 왜 그리 먹기가 귀찮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아내 덕분에 수동적으로라도 잘 챙겨 먹게 되었고, 어떤 상황을 겪게되면서부터는 제가 알아서 잘 챙겨먹게 되었습니다.

 

유사나 헬스팩 효과 있는 거 맞나

영양제인 헬스팩을 챙겨 먹기가 정말 귀찮고 싫었던 참에 저는 아내에게 이런 얘기를 하게 됩니다.

'운동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피곤하지가 않네. 헬스팩도 저렴하지 않은데 이제 안 먹어도되겠어.' 라고 말입니다.

 

아내는 그때 정말 두말하지 않고 '그래, 그럼 먹지 마' 라고 더는 권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귀찮은 영양제 섭취에서 해방이 되는 감격스러운 때였죠.😁

 

그런데 2주쯤 지나고부터는 다시 예전처럼 몸이 엄청 무겁고 피로감이 엄청 높아지는 겁니다.

이전과 다른 점이 무엇인가 고민을 해봤는데 변수는 딱 1가지였습니다.

헬스팩을 끊었다는 거죠.

 

'아...헬스팩이 내 몸에 피로감을 이렇게나 물리쳐줬었구나.' 라는 걸 몸으로 직접 느끼게 된 순간부터 알아서 직접 챙겨 먹게 되었는데요. '나 헬스팩 다시 먹어야 할 것 같아.' 라고 아내에게 얘기했을 때 '그래 먹어.' 라며 쿨하게 말하더라고요.

왠지 무섭....아니 고마웠습니다. 네 고마웠던 겁니다.😌

 

유사나 헬스팩은 밥이다

10년 넘게 알아서 챙겨 먹고 있는데, 가끔 주문이 늦어져서 어쩔 수 없이 못 먹게 될 때가 있는데 그때는 아내에게 눈을 부라리면서 '저기....헬스팩이 없네요...' 라고 큰소리도 칩니다.🤭

식후 바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해서 밥 먹으면 바로 먹고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제는 밥 먹고나서 헬스팩을 안 먹으면 뭔가 허전하네요.😅

 

추천은 안 한다

정말 좋거든요. 너무 좋아요. 그런데 저는 가족들이나 지인들에게 추천을 하지는 않습니다.

여러 이유들이 있지만 헬스팩이 프리미엄 영양제라고해도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어서 추천을 하지는 않습니다.

정말 건강한 삶을 살아가고 싶고, 잠깐 먹고 좋아지는 약이라 생각하지 않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절대적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추천하고 욕먹지 않을 제품임은 확실하니까요.

그리고 저희 가족들이 유사나 헬스팩을 먹으면서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는 산증인들이기 때문입니다.

 

사재기할 생각이 있다

아내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어요.

'만약에...유사나가 사업을 중단해서 제품 생산이 안된다면 나는 헬스팩을 사재기 해놓을거야.'

그때는 피식 웃고 말았었는데요. 유사나가 사업을 갑자기 중단할 일은 없겠지만 저도 아내 말에 동의합니다.

저와 가족들이 먹을 제품 정도는 많이 사 둘 의사가 있습니다.🙂


글솜씨가 없다 보니 글을 어떻게 마무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종합영양제 먹어보려고 알아보시다가 유사나 헬스팩까지 알게 되어서 이 글까지 읽게 되셨다면 드셔야 하는 겁니다.😊

 

유사나 헬스팩이 아니더라도 자기와 맞는 좋은 제품 찾으셔서 꾸준하게 드시고 건강한 삶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유사나 헬스팩 구입하실 분은 아래 유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헬스팩(HealthPak™) 제품 보러가기

 

댓글